경남 창원 손녀에게 전하는 할아버지 할머니 선물 삼익디지털피아노 DP300

안녕하세요~ Since 1979 부산삼익피아노 부산디지털피아노입니다.오늘은 창원에서 판매된 디지털피아노 DP300 화이트피아노 이야기입니다~~

손녀에게 피아노 선물을 주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요?” 젊은 할아버지, 할머니가 창원에 있는 손녀에게 피아노 선물을 하려고 저희 부산 디지털 피아노 매장을 찾았습니다. 피아노를 사주려고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뭐가 그렇게 많은지 잘 모르겠다고 하더라고요.

충분히 그럴 수 있나요? 회사마다 어떤 제품이라도 최고의 선택.. 가성비가 뛰어난… 그리고 알지도 못하는 기능을 설명해놨는데… 뭘 해야 할지 저도 고민하고 있어요 서로 비슷한 기능이지만 자신의 회사 제품을 돋보이려는 상법 때문이겠죠..

그래서!!! 어떤 제품을 하면 좋을까요??? 디지털 피아노를 선택할 때는 싼 것이 좋지 않습니다.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직접 건반을 누르면서 건반의 무게를 느껴보는 것입니다. 가벼운 건반의 디지털을 사용하여 정통 어쿠스틱 피아노를 연주하면 건반의 무게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피아노 선생님들이 손을 들어 구입을 멈췄어요!!

인터넷에서 판매중인 저렴한 제품의 건반을 눌러보니 그 옛날 건반이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겉포장은 지금 제품처럼 깨끗하고 고급스럽습니다만… 이것은 추천해서는 안되는 제품이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디지털 피아노는 악기이기 전에 전자 제품입니다. 전자제품의 수명을 생각해서 구입하는 것, 비싼 제품의 유지비용? 왜냐하면 전자제품은 언젠가는 고장이 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각 회사 주력 상품의 가격대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오늘 창원 손녀에게 선물할 제품은 삼익디지털피아노 DP300 화이트로 결정했습니다. 삼익 디지털 피아노 DP 시리즈의 중간급 제품으로 건반의 무게와 소리 모양,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할머니, 할아버지가 딱 맞아떨어졌다고 합니다.

할머니가 보내주신다던 피아노!!! 손꼽아 기다리던 날이 오늘입니다 ♡♡ 룰루랄라 아침부터 발가볍게 학교에 갔어요 ㅎㅎ 이상 창원에서 판매된 삼익디지털피아노 DP300 이야기였습니다. 부산디지털피아노 010-2558-4143051-555-4141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