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디바이스 비프록셀을 2주내내 써봤어!

비싸면 비싸고 싸면 싸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아무래도 뭔가를 투자하면서는 그게 눈으로 보여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이거든요.1,2원 하는 게 아니라 이런 뷰티 디바이스를 구입하면서 가장 궁금한 게 얼마나 써야 눈에 보이는 게 보이니?! 라고 생각해 보신 분, 손을 들어주세요! 그래서~ 제가 정말 2주 정도 쓰면서 느꼈던 이야기들을 오늘 에피소드를 얘기해보려고 합니다.제 돈의 내산이기 때문에 더 진심으로 남길 수 있는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사실은 과연 내가 이 비프록셀을 구입해서 계속 사용하게 되는 것일까?라는 의문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뷰티디바이스 2주 후 소감문을 쓰면 인증샷을 남긴다고 사진을 찍었는데 덕분에 더 꾸준히 쓸 수 있게 되어서 기쁩니다. (헤헷) 이걸 쓰면서 여러분들이 어떤게 궁금하신지 곰곰이 생각해보니 상세페이지에 좋다는 글이 계속 나오는데.. 정말 꾸준히 사용했을 때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실 거라고 생각했어요(저도 그랬고).그래서 오늘은 이야기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7월 23일에 구입해서 배송받은 날짜로 계산해보면 저희 집에서 사용한 지 총 3주 정도 됐고 매일 사용해보겠다고 했는데 솔직히 피곤해서 이것조차 하기 힘든 날은 패스와 뷰티 디바이스 비프록셀을 총 2주 정도 꾸준히 사용해 봤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저는 평소에 병원이나 스킨케어는 전혀 받지 않습니다. 6개월 전에 주근깨 토닝만 받은 적이 있어서 더 뷰티디바이스 비프록셀을 2주 내내 사용한 에피소드가 진짜라고~~~wwww.

2023년 7월 23일에 구입해서 배송받은 날짜로 계산해보면 저희 집에서 사용한 지 총 3주 정도 됐고 매일 사용해보겠다고 했는데 솔직히 피곤해서 이것조차 하기 힘든 날은 패스와 뷰티 디바이스 비프록셀을 총 2주 정도 꾸준히 사용해 봤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저는 평소에 병원이나 스킨케어는 전혀 받지 않습니다. 6개월 전에 주근깨 토닝만 받은 적이 있어서 더 뷰티디바이스 비프록셀을 2주 내내 사용한 에피소드가 진짜라고~~~wwww.

한손에 쏙 들어오는 뷰티디바이스 파우더룸 화장품 옆에 놓고 사용했습니다.솔직히 캡이 같이 배송이 됐는데.. 저는 그렇게 꼼꼼한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냥 이렇게 오픈해서 쓰고 화장품이 있는 바구니에 툭 놓고 쓰는 편이에요.비프록셀을 구입하면서 함께 온헤드 클리너 옆에 놓고 사용 전후로 살짝 닦아 사용하면 편리했습니다.

세워놔도 아래쪽이 플라스틱이 없어서 걸리지 않고 보관할 수 있었던 것도 사용하는 부분에서는 편리한 부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적당히 세워놔도 기계가 부담스럽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역시 갈바닉 부스트였던 것 같아요 다른 브랜드 제품들도 많이 써봤는데 그 아이들과는 조금 다르다고 생각해서 더 손이 많이 간 이유는 갈바닉을 진행하면서 진동 부분도 동시에 진행되어 피부 관리를 하는 시간을 줄여준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제 화장품 바르는 루틴을 생각해 보면 낮보다는 밤에 관리를 하고 자는 편이고 뷰티 관련 포스팅을 많이 쓰니까 집에 화장품이 굉장히 많은 편인데 얼굴에 많은 종류의 화장품을 바르지 않고 자기 전에 토너 부분은 생략하거나 화장솜에 적셔서 피부결만 정돈한 다음 에센스 종류를 듬뿍 바르고 흡수시키는 감사한 마음은 크림 타입의 마유 에센스 크림이나 일반적인 아이크림 정도만 바르거나 하는데 그 비싼 아이들을 손으로 깨끗이 바르고 그랬거든요.

피곤한 날에도 나는 화장은 반드시 떨어뜨려서 자는에서 피곤하더라도 에센스+크림은 제대로 바르는 편인데, 이 때에는 그다지 정중하게가 아니라 그냥 손 대신에 뻗어 바른다~느낌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았습니다같은 화장품을 사용하는데도 불구하고.일주일이 조금 지나면 평소 얼굴이 촉촉하고 있는 생각에 두주일이 지나면 주위에서 요즘 무엇을 바르느냐고 빛나고 있다고 합니다.(특히 얼마 전 어머니도 요즘 무엇을 바를까 화장품을 내라고 ww)LED+갈바니+1분당 12,000진동 요구르트가 한방에 있는 것보다는 각각는 제품이 많지만, 일발로 해결!~다른 EMS나 RF 고주파의 경우는 매일 사용하지 않고 화장품을 바른 후 마무리 느낌으로 속삭이기보다는 그냥 얼굴 위에 올려놓는 느낌으로 눈가 아래나 뺨이나 턱, 목 쪽을 뷰티 디바이스를 올려놓는 st로 만들어 주었습니다.역시 다른 고주파 제품과 달리 모든 리퀴드 타입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부담없이 집에 있는 화장품을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어 손이 많이 간 것 같습니다.건강도 기분도 매일 다르듯이 얼굴 피부가 매일 컨디션이 다르기 때문에 화장품도 조금씩 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게 바르는 편이었는데 비프록셀은 어떤 아이를 발라도 손 대신 펴주기가 좋더라고요. 뭔가 저는 오늘 10분 할 생각이 아니라 손으로 펴주는 걸 얘가 얼굴에 발라준다는 생각으로 쓰다 보니까 부담없이 매일 쓰게 되고 가볍고 달걀 모양 곡선으로 되어 있어서 코너 부분도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 확실히 얼굴이 반짝반짝 촉촉해 보인다고 해서 그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데 사용하기 편하고 집에 있는 고가의 아이들보다 피부 속으로 쏙 들어가도록 도와주는 것 같아 자꾸 손이 가는 뷰티 디바이스 비프록셀! 앞으로는 고주파마사지나 EMS도 자주 사용해보려고 합니다.건강도 기분도 매일 다르듯이 얼굴 피부가 매일 컨디션이 다르기 때문에 화장품도 조금씩 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게 바르는 편이었는데 비프록셀은 어떤 아이를 발라도 손 대신 펴주기가 좋더라고요. 뭔가 저는 오늘 10분 할 생각이 아니라 손으로 펴주는 걸 얘가 얼굴에 발라준다는 생각으로 쓰다 보니까 부담없이 매일 쓰게 되고 가볍고 달걀 모양 곡선으로 되어 있어서 코너 부분도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 확실히 얼굴이 반짝반짝 촉촉해 보인다고 해서 그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데 사용하기 편하고 집에 있는 고가의 아이들보다 피부 속으로 쏙 들어가도록 도와주는 것 같아 자꾸 손이 가는 뷰티 디바이스 비프록셀! 앞으로는 고주파마사지나 EMS도 자주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