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프입니다. 어느새 콘택트렌즈를 사용한 지 거의 20년이 되어가네요 ㅎㅎ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렌즈 관리할 때 세정액을 어떤 걸 쓰느냐에 따라 하루 종일 쾌적한 착용감이 정말 확 달라지더라고요.그래서 저는 바슈롬 리뉴 시리즈를 3종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슈롬 리뉴는 순서대로 프레쉬, 어드밴스, 센시티브의 3종류가 있습니다.3가지 모두 단백질 제거 및 수분 보호막 형성 등 렌즈 세정액으로 공통적인 특징이 있습니다.더 촉촉한지, 더 살균 효과가 있는지, 수분 이중 쿠션 기능이 있는지에 따라 미세한 사용감 차이가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하나 각각의 차이점과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리뉴 프레쉬 제일 먼저, 잘 알려져서 많은 사람들이 쓰는 세정액! 널리 알려진 전 국민 렌즈 세정액이라 여동생도 프레쉬 너무 좋아해요 ㅎㅎ 저도 콘택트렌즈 쓰면서 제일 처음 만난 라인업이 바로 ‘프레시’였어요.상쾌하고 청량감이 있어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으며 500ml, 355ml, 120ml, 60ml의 다양한 용량이 있어 보통 집에는 500ml의 대용량을 두고 여행을 갈 때는 60ml 가져가곤 합니다.ㅋㅋ
효과적인 단백질 제거 및 단백질 렌즈 부착 방지로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그래서인지 꾸준히 리뉴 프레쉬하는 바슈롬 렌즈 케어 용액의 스테디셀러
리뉴 어드밴스 프레쉬와 같은 파란색이라 헷갈리지만 어드밴스는 더 강력한 세척을 해줍니다.여기에 이중 수분쿠션 케어까지 있어서 촉촉함이 하루종일 오래가는 느낌…! 정리하자면 상쾌하고 청량한 렌즈케어 용액을 찾으신다면 프레쉬 강화된 세정력과 촉촉함을 원하시면 어드밴스로 분류하시면 됩니다.
리뉴 센서티브, 그리고 눈이 평소보다 예민하다면 저자극 마일드 세정을 해주는 센서티브도 있습니다.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안구가 예민하다고 느끼면 센서티브로 정착하는 친구 주변에 많거든요.저도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서 민감할 때 센서티브로 바꿔서 사용하고 있어요. (웃음)
미세먼지나 꽃가루로 눈에 자극을 받은 분들에게 민감한 소개를 하고 싶다! 민감한 성분이 렌즈에 수분 보호막의 수분과 편안함을 줍니다.
지금부터 바슈롬 리뉴 시리즈 3종으로 렌즈 관리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바슈롬 리뉴 시리즈 3종으로 렌즈 관리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지른 후에는, 바슈롬 리뉴 세정액으로 씻어내 주세요.저는 집게를 활용해서 씻고 있어요 (웃음)
세척 후에는 용액을 렌즈 케이스로 교체한 후 최소 4시간 이상 보관하면 손질 종료! 그리고 한번 보관할 때 사용했던 용액은 항상 버리고 새로 보충해야 합니다.보관 = 일회용 입니다 ^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슈롬 리뉴 시리즈 3종, 상쾌하고 청량감을 느끼고 싶다면 ‘프레쉬’, 더욱 강화된 세정력과 촉촉한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어드밴스’, 수분 보호막의 촉촉함과 쾌적함 관리를 원할 때는 ‘센시티브’를 사용하면 자신에게 딱 맞는 렌즈 케어가 어렵지 않습니다.아래 공식 홈페이지 링크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로 구매하기
그 브랜드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의 서포트를 받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