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낮에는 거의 초여름 날씨네요 정원에 풀을 뽑고 정리하려고 움직였는데 더워서 바로 반팔 반바지를 갈아입었어요. 햇빛이 쨍 바람 한 점 없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좋은 가족품으로 분양받은 정말 예뻤던 실버 토이푸들 우주소식 전하고 몽팔하러 갑니다^^
지난주 화요일에 좋은 가족품으로 분양받은 실버 토이푸들 남아우주입니다^^저번에 블로그에서 소개한 여자 눌봄과 동배인데, 눌봄도 주말에 가족이 생겨서 이번주 월요일에 멀리 떠났는데 그 소식은 따로 업데이트 할게요!!원래는 항상 봄의 분양소식을 전하면서 남자아이도 같이 소개해주려고 했었는데 올해 1월에 연락주셔서 이쁜아이로 3~4월쯤 만났으면 좋겠다고 미리 예약한 학부모님이 계셔서 실버토이푸들 남자아이 사진찍은김에 너무 예뻐서 예약한 부모님께 보여드렸더니 아기사진보고 심장이 터질것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그렇게 가족이 생겨서 별로 남자아이 분양소식은 전하지 않고 여자아이 눌봄만 소개했습니다.
견사 마당 구석에 개나리가 피어있어 노란색 느낌으로 찍어봤는데 사진 색감이 확연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이가 예쁘니까 커버가 되네요.(웃음) 아래 동영상 보시면 차이가 느껴지실거에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건 정말 본 모습인데 주변 배경과 밝기에 따라 색감이나 모습이 전혀 다른 느낌으로 표현되더라구요 실버 토이푸들 남자아이 분양소식을 업데이트 했더니 아마 인기 폭발!! 했을거에요!
왼쪽 사진에 밟혀 얼굴을 찌그러뜨린 아이가 여아 눌봄을 누르고 있는 아이가 남아 “우주”입니다.학부모님께서 우주라고 이름지으셨어요^^둘다 개구쟁이로 발랄하게 잔디를 깔고 미니운동장을 만들어줬더니 얼마나 젊게 놀았는지..둘다 잘난것이 예뻐서 저랑 강아지 엄마가 정말 예뻐하던 애들인데 오늘 사진보니까 얘네 다시 생각나면서 보고 싶네요.
얘네 내일 3차 접종날이래 병원에서 아침에 문자왔는데 실버토이푸들 남자애 우주는 집이 경산이라서 보호자가 원래 다니던 병원으로 간대요^^우리도 내일 임신한 아이의 엑스레이를 찍으러 병원에 가는 길에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만난다면 얼마나 기뻐할지..
지난 화요일 낮, 견사에서 약 30~40분 떨어진 보호자 집으로 실버토이푸들 우주를 데려갔습니다. 개구쟁이 발랄한 아이가 처음 분위기를 파악해서 그런지 여행가방 안에서도 나오지 않고 억지로 나와도 애착이 가는 목쿠션에 딱 앉아서는 눈만 이리저리 굴렸나요? 이럴리가 없는데~ 이거 본 모습이 아닌데~ 라고 생각해도 아직 겨우 2달이 넘은 아기라 낯설고 또 동배 눌봄도 없어서 이상할 것 같아서 편하게 있으려고 장난감도 준비해서 놀아주었습니다.
잠깐 그러다가 엄마 부모님이 엄청 넓게 준비해주신 울타리 안에 구경하고 놀라고 넣어드렸더니 깡충깡충 뛰어다니다가 원래 모습이 나왔어요 몇 분 연기했대 ㅋㅋ
그리고 똥 싸고 싶었는지 배변판 위에 올라가서 냄새를 맡고 패드에도 냄새를 맡았더니 똥을 쌌습니다. 은가만 봐도 건강한 실버 토이푸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고 또 저희가 분양하는 아이들 대부분은 배변을 자주 본다고 하는데 실제로 그렇다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는 사진입니다^^물론 아직 아기이기 때문에 실수할 때도 있지만 이렇게 배변패드와 배변판을 화장실이라고 생각하고, 또 그곳에 가서 한다는 것은 어디입니까^^실제로 아이들을 분양하면 부모님들이 왜 이렇게 배변을 잘 가리냐고 꼭 빼놓지 않고 얘기해 주십니다 이런 작은 하나하나만 봐도 왜 전문견사에서 실버토이프들을 만나야 하는지 아시죠?
울타리 문이 열리고 있으니까 짧은 발로 툭 튀어 나와서 거실 구경도 하고 우주~부르는 어머니한테 달려가서 냄새를 맡고 새로운 환경을 완전히 익숙하지 않았어요 어머니의 보호자님이 우리가 오면 붉은 눈과 맛있는 마카 론을 준비하셔서 먹으며 궁금한 것을 일러주고 분양 계약서를 작성했습니다^^개의 어머니가 보호자님과 대화하는 동안 개의 아버지는 아빠들 실버 토이 푸들 우주와 놀아 주었습니다 ww. 주는 사람의 오빠가 3명도 생겼고 엄마 보호자님이 항상 집에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겠죠오빠들이 학교의 유치원에서 돌아오는 순서로한명씩 놀아 주면 하루 잘 갑니다 우주의 행복한 개생을 응원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주례 엄마 보호자님 감사합니다항상 행복하세요 우주를 데리고 개축사에 꼭 놀러 와서 기본 위생 미용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마음 편하게 오세요https://www.youtube.com/shorts/YV0sxmkOBy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