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줘서 고마워♡ 가슴을 울리는 생일 플라워 바스켓!역삼동 꽃집 피누스 플라워에 요청해 주셨습니다.
짧고 큰 울림의 댓글!! 누구나 태어나고 그리고 살아가지만 생일은 특별한 의미를 주는 것 같아요~ 축하받고 축하해주는 무의미한 건조한 말이라도 당사자는 의미가 남다르고 인생을 다시 정립하는 날이기도 하니까요.
10년된 사회친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살아온 날, 그리고 살아가는 날 남편이 먼저 천국에 갔지만 당당하게 생활하는 그녀! 일주일용 꽃바구니가 아니길 바라며 양란을 먼저 배치해 꽃을 제작했습니다.꽃들의 높이가 달라 분주하지만 역삼역 꽃집 피누스플라워는 한 달간 살아남은 서양란에서 행복하길 바라보면서 의뢰받은 역삼역 꽃집의 진심까지 전해지길 기원합니다 일주일이 지나도 이주가 지나도 죽지 않고 버텨주는 꽃! 그 꽃의 생명력!! 남편은 먼저 가셨지만 그래도 고고한 날달걀로 위로와 축하를 보냅니다.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항상 씩씩하게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일주일이 지났지만 꽃은 그대로 신선하게 위치해있다고 감사의 인증샷을 보내주셨어요^^#역삼동꽃집 #역삼역꽃집 #역삼역6번출구꽃집 #오래보는꽃바구니 #생일축하꽃바구니 #일주일이 지나도 #꽃은그대로 #고양이와함께 #인증샷
피누스플라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 하이츠 3
피누스플라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 하이츠 3